삼성증권 모바일 앱 mPOP 의 [사고등록/해제] 화면에서 카드 분실, CD기 사용 정지, 출금/고 정지, 주문 정지 등 사고 등록 및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화면위치 : mPOP>안내/계좌개설>신청/변경>[사고등록/해제] 화면
mPOP 사고등록 및 해제 가능한 업무
·카드/통장 관련 사고 : 카드 분실, 통장 분실, CD기 사용 금지
·계좌 관련 사고 : 도장 분실, 출금/고 정지, 주문 정지, 금융상품 매매 정지, 투신 매매 정지, 매매 정지(해외채권), 은행 제휴 카드 분실
온라인에서는 온라인에서 등록한 사고만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전화 통화로 등록한 사고 해제는 지점 방문/전화, 패밀리센터를 통해 처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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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mPOP의 [사고등록/해제] 화면>카드/통장사고 탭>분실한 카드번호 등록 선택>카드분실 선택 후 등록
·체크카드와 신용카드를 분실한 경우, 삼성증권과 카드사에 각각 분실신고를 해야 합니다. 사고 등록이 된 카드를 다시 찾은 경우에도 사고 해제를 삼성증권과 카드사에 각각 신청해야 합니다.
패밀리센터 음성ARS(☎1588-2323) 사고등록
·7번 분실 및 사고신고, 온라인출금 정지등 기타업무>1번 카드 분실 보안카드 해킹신고>1번 전체 카드 분실, 2번 카드 분실, 3번 통장 분실, 4번 인감 분실, 5번 보안카드 해킹 및 분실 신고
패밀리센터 보이는 ARS(☎1588-2323) 사고등록
·사고/기타업무 분실 신고 > 전체 카드 분실, 카드 분실 신고, 통장 분실 신고, 인감 분실 신고, 보안카드 분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