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 실권주 청약일정 :: Sound Body Sound Mi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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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드래곤플라이 실권주 청약일정
    경제공부 2021. 9. 8. 1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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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드래곤플라이는 1990년 3월 22일에 설립되어 1997년 11월 10일자로 코스닥시장에 상장한 멀티 플랫폼 기반의 VRㆍAR 게임및 PC 인터넷 플랫폼 기반의 온라인 게임과 스마트폰 등 모바일 플랫폼 기반의모바일 게임을 개발 및 유통하고 있습니다.
    VR 테마파크 사업에도 진출하여 VR e-스포츠가 결합된 LENOVO VR MAGIC PARK(신도림테크노마트점)를 직영하고 있습니다.

    재무제표를 보니 순이익률의 적자로 수치는 안좋습니다.

     

     

     

     

     

     

    청약일정

     

    종목명:드래곤플라이

    종목코드 030350
    증자주식수 17,000,000 (주) 

    실권주 주식수 :8,880,335 (주) 
    주당발행가 :1,970 (원)

    액면가 :500 (원) 
    주 가 :2,730 (원)

    주당발행가:1.970원 

    총모집액: 33,490,000,000원

    발행가 대비  138.58 (%) 
    청약증거금율   100 (%) 

    1주당 배정주식수  0.8641945686 (주) 
    청약일정   2021.09.08(수) ~ 09.09(목) 
    환불일   2021.09.13(월) 
    증자방식  주주우선공모증자
    상장예정일   2021.09.29(수)
    주간사 :유진투자증권 

     

    청약단위

    100주 이상 1,000주 이하 100주 단위
    1,000주 초과 5,000주 이하 500주 단위
    5,000주 초과 10,000주 이하 1,000주 단위
    10,000주 초과 50,000주 이하 5,000주 단위
    50,000주 초과 100,000주 이하 10,000주 단위
    100,000주 초과 500,000주 이하 50,000주 단위
    500,000주 초과 1,000,000주 이하 100,000주 단위
    1,000,000주 초과 5,000,000주 이하 500,000주 단위
    5,000,000주 초과 1,000,000주 단위

     

    9월8일 주가는 2590원으로 발행가 대비 123.94% 입니다.

     

    증권신고서의 내용을 봅니다.

    아래의 표를 보면 게임업계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수혜를 입은 대표적인 비대면 수혜 업종으로 분류되지만, 한편으로는 코로나19로 인해 보편화된 재택근무,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인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은 측면도 존재합니다.

     

     

     

    정부에서도 코로나19 이후의 주요 산업으로서 게임 산업을 주목하면서, 2020년 5월 문화체육관광부 및 관계 부처는 '게임산업 진흥 종합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그에 따라 게임산업이 정보기술(IT)산업을 선도하고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중장기적 정책 방향을 제시하고, 4대 핵심 전략과 16개의 역점 추진과제를 마련하여 게임산업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입니다. 이번 종합 계획에 따라 2024년까지 일자리 10만 2,000개 창출, 매출액 19조 9,000억 원, 수출액 11조 5,000억 원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자금의 사용목적

     

    (주)리노펙 구주취득 43억을 1순위로 사용하고,운영자금으로 신규 게임콘텐츠 개발 비용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운영자금 및 시설자금의 상세

    운영자금 약 274억원은 신규 게임콘텐츠 개발비용 (141억원), 신규게임 런칭 및 마케팅 비용 (35억원), 해외시장 확대를 위한 투자 (25억원), 신규사업(뉴로기어) 진출 (73억)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시설자금은 약 21억원으로, 게임 개발 및 운영설비 고도화 (14억원), 신규사업(뉴로기어) 진출 (7억원) 등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메타버스 콘텐츠에 투자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AR, VR 콘텐츠 개발 경험 및 기술을 바탕으로 엔터테인먼트 관련 메타버스 콘텐츠인 "META M"(프로젝트명)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해당 콘텐츠는 당사의 자회사인 ㈜디에프랩에서 개발할 예정이며, 2023년까지 개발을 완료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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