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 예비심사 통과된 일진하이솔루스 회사내용 :: Sound Body Sound Mind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상장 예비심사 통과된 일진하이솔루스 회사내용
    경제공부 2021. 7. 9. 11:04
    728x90
    반응형

    일진하이솔루스에 대한 유가증권시장 상장 예비심사가 통과되었다고 합니다.

    일진하이솔루스 홈페이지에서 내용 퍼옵니다.

    일진하이솔루스(구 일진복합소재)는 수소저장용기 및 매연저감장치를 제조·판매하는 업체로 2012년 설립됐다. 현재 일진다이아몬드가 지분 87.0%를 보유하고 있다. 작년 기준 매출은 1천135억원, 당기순이익은 156억원이다.

    출처 : 서울파이낸스(http://www.seoulfn.com)



    1.회사의 개요

    일진복합소재 주식회사(이하 "회사")는 2012년 11월 2일에 설립되어 초경량 복합재료 CNG탱크 및 차량용 수소탱크 제조 및 판매사업(용기부문)과 매연저감장치 제조 및 판매사업(환경사업부문)을 영위하고 있으며, 전라북도 완주군 봉동읍 완주산단5로 97-46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설립 후 수차례의 유상증자를 실시하였으며, 당기말 현재 회사의 자본금은 14,525백만원이고, 주요 주주의 구성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진다이아몬드가 2,525,883주로 86.95% 입니다.

     

     


    2.기업개요

    친환경 모빌리티 솔루션을 통해 기후변화 대응에 기여하는 기업, 일진하이솔루스
    기후 변화에 따른 환경 문제가 심화됨에 따라, 국제사회는 협력을 통한 온실가스 감축에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재생에너지의 혁신과 더불어 탈탄소화는 인류 생존을 위한 최우선 글로벌 어젠다가 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필수적인 에너지 전환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혁신적 시스템과 더불어 기존 시스템을 보완하는 다양한 솔루션이 요구됩니다.
    일진하이솔루스는 기존의 디젤 사용으로 인한 오염 저감, 연비 개선 뿐 아니라, 이를 천연가스나 수소, 여타 친환경 솔루션으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요구되는 저장, 운송, 활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노후 디젤차 매연저감장치 부착사업을 선도함으로써 대기질 환경 개선에 기여해 왔고, 수소전기차용 연료탱크 양산을 세계최초, 세계최대 실햄함으로써 글로벌 수소경제 생태계 구축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일진하이솔루스는 친환경 솔루션과 글로벌 파트너쉽을 지속 확대함으로써 글로벌 에너지 전환 성공에 기여하겠습니다.
    친환경 시대의 글로벌 리더로서 다양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3.제품소개

    1).Hydrogen Mobility

    ■ Hydrogen Solution : 수소 운송부터 어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수소 전반 분야에 대한 수소 Storage 및 System
    ■ CNG Solution : 천연가스 차량에 대한 CNG Storage 및 System
    ■ Diesel Solution : 노후 경유차량에 대한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을 비롯한 친환경 솔루션 제공

     


    수소전기차의 핵심 부품인 수소탱크는 비금속 라이너에 탄소섬유 복합소재를 감아서 700바의 높은 압력에도 견딜 수 있는 기술집약적 제품입니다.

    당사의 수소탱크는 초경량 복합소재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높은 안정성과 경량화를 구현하였습니다. 특히 법규 인증을 위한 최소한의 테스트 이외에도 당사 고유의 가혹 테스트를 통해 차별적 성능과 안전성을 갖추었습니다. 또한 저희는 탱크 뿐 아니라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따른 최적의 저장 시스템도 제공 가능합니다.

    적용처는 승용차, 상용차 외에도 지게차, 선박, 열차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 가능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요 어플리케이션]

    - 수소전기차 : 승용, 소형트럭, 소형 미니밴, LD 트럭, HD 트럭 등
    - 기타 : 지게차, 드론, 선박, 열차 등

    [주요 인증]

    - KGS (한국)
    - EC79 (유럽)
    - UNR134 (글로벌)
    - KHK (일본)


     

    2.)CNG Storage&System

    천연가스는 친환경 연료로서, 새로운 공급원과 추출 방법으로 전세계 공급이 증가했으며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천연가스를 연료로 사용함으로써 에너지 비용을 크게 줄이고 동시에 환경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일진하이솔루스의 CNG탱크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과 국가별 고객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0~250Bar의 사용압력, 30~500L등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요 어플리케이션]

    - CNG 승용, 상용 차량 (OEM)
    - CNG 승용, 상용 차량 (개조)
    - CNG 튜브트레일러 등

    [주요 인증]

    - KGS (한국)
    - ECE R110 (유럽)
    - NGV2 (북미)


    3)Diesel Solution

    엔진의 배기열을 이용하여 엔진에서 배출되는 PM을 DPF 필터에 포집하면서 연속적으로 필터를 재생시키며 기존 제품보다 낮은 온도조건에서 적용이 가능한 장치입니다.

    자연대형-배기량 : 11000cc이상 출력 : 225~410ps 이하


    자연중형 - 배기량 : 6000~8100cc이하 출력 : 235ps 이하


    일진하이솔루스의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회사가 어떤제품을 만들고 있는 기업인지 알게되었습니다.
    친환경 모빌리티의 사업이 미래성이 있어보이는 것 같습니다.

     

    https://greatjkh.tistory.com/108

     

    일진하이솔루스 증권신고서 요약보기

    일진하이솔루스 증권신고서 요약합니다. 1.회사개요 대표이사 :안홍상 설립일: 2012.11.02 종업원수:186명 업종:운송장비 제조업 주요제품: 수소승용용기, 매연저감장치 등 주간사:미래에셋증권 본

    greatjkh.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